본문 바로가기
챌린지

결혼기념일에 와이프가 원하는 선물은 무엇일까?11년째 물음표!

by 자중남 2023. 9. 4.
반응형
SMALL

와이프와 결혼한 지 벌써 11년 차~~!! 하지만 아직도 와이프가 원하는 선물을 아직까지 정확히 파악을 못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항상 내가 생각하는 선물로만 준비했었습니다. 그리고 10주년 때에는 돈이 너무 없어 멋지게 선물을 하고 싶었는데 아무런 선물도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한번 생각해 보았습니다. 11년이나 지났지만 진짜 와이프가 원하는 선물은 무엇일까?

결혼에 가장 중요한 선물

 
지금 생각해 보면 정확히 와이프가 원하는 선물은 있는 것 같습니다. 근데 내가 그걸 못했던 것일 뿐입니다. 
 
그건 바로 ~~~!! 살~!!! 와이프는 내가 딱 80KG 초반만 오면 바랄 게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당시만 빼고 계속해서 쭉쭉 상승세로 100.4KG 천사가 돼버렸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와이프에게 비싼 샤넬 백 하나 못 사주지만.. 내가 결심함 이어가면 제일 원하는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제 딱 디데이 46일 남았습니다. 
 
D-46일 챌린지 (현재 : 97KG) 89KG 만들어서 11주년 선물로 주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늙어서 원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이번만큼은 89KG까지 빼서 꼭 준비를 해 보겠습니다. 아자아자~~!!
 

D-46일 차~!!
97kg인데 최대한 빼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게 체지방

인바디

 실질적으로는 98kg이네요 ㅎ 딱 체지방률 19까지만 만들어보자 파이야~~
오늘의 문제점 라때 두잔~~이제 라떼를 줄여보자~~커피 대신 물을 먹자 탄수화물 대신 닭가슴살을 마지막으로 밀가루를 줄여보자

파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