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챌린지

100일 챌린지 7일차 휴일 뒤 힘든 하루

by 자중남 2023. 5. 4.
반응형
SMALL

오늘은 아침부터 너무 힘든 하루였다. 휴일이 끝나고 이틀이 지났지만 여파는 남아 있네요 아침에 겨우 일어나 아침 루틴은 하나도 못 하고 출근 와우~힘들다
오늘은 힘든 몸을 이끌고 점심때 운동으로 줄넘기 1000개 상체 웨이트 30분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운동이라 어깨 결림이 ㅠ 내일은 하체를 중점으로 해야겠습니다
오는 하루 도보는

오늘은 13580보네요 2만 보 걷기가 생각보다 어렵네요 ㅎ 벌써 챌린지는 7일 차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10일 차 때 인바디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천 개 영상은 계속 찍고는 잃는데 용량이 어마어마해서 캡처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참 볼 때마다 거대하네요 내 몸뚱이 ㅎ
100일 후 내 모습을 상상하며 오늘도 달리겠습니다
블로그가 챌린지로 채워지니 다른. 글이 적어지네요 다시 정보와 리뷰로 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