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소개 방

야노 시호'Yano Shiho' 추성훈 아내가 아닌 레전드 모델

by 후말그해 2023. 3. 31.
반응형
SMALL

야노시호 본명은 아키야마 시호, Shiho Akiyama입니다. 정말 놀랍게도 나이는 76년 생 6월 6일 (46세) 시가현 쿠사츠시 출생입니다. 이 부분만 보아도 레전드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이는 역시 숫자에 불가하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레전드 모델입니다. 국적은 일본입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추성훈 아내로 더 알려져 있고 추사랑 엄마로 더 유명합니다. 하지만 진짜 야노 시호를 아는 사람들은 추성훈이 야노시호 덕을 보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키 173cm 역시 모델 ! 배우자는 추성훈 딸은 추사랑.. tv를 보는 한국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보았을 유명인입니다.

 

야노시호는 활동 경력은 1995년 야쿠르트 광고에 출연하면서 모델로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2002년부터는 직접 그린 그림책과 사진집 등을 발표했고, 2003년에는 유명 여성 잡지 'an an'을 통해 세미 누드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중간중간 라디오 방송을 하기도 했으며 맥주 CF에도 출연했다. 이런저런 재능이 많은지 2005년 개봉한 영화 '헤이플라워와 퀼트슈'의 일본 번역 감수를 맡기도 했다.

2002년 처음 발표한 사진집 model;Shiho가 초회 10만 부 판매라는 경이적인 기록(당시 모델사진집은 1만 부면 대히트로 보았다) 달성하며 당대 최고의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같은 해인 2002년에는 제46회 FEC AWARDS에서 세계적인 런웨이 모델 토미나가 아이와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올해의 모델로 특별상을 수상했다. 참고로 디자이너는 칼라거펠트, 무라카미타카시. 해외 모델로는 지젤 번천이 수상했다.

2007년부터는 본격적으로 TV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2007년 TV아사히의 '행복 로하스' 고정 출연을 시작으로 2008년에는 NHK에서 방영되는 토크쇼 '탑 러너'의 진행을 맡았다. 그 밖에 드라마 '미스터 브레인'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추성훈 2009년(아키야마 요시히로)과 결혼하였다. 인터뷰에 따르면 스캔들 이후 연애를 인정할 때 추성훈을 같이 있어서 안심할 수 있고, 언제 어떤 때든지 내가 나로서 있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리고  추사랑(아키야마 사랑)을 출산하였다. 출산 후 '트리니티 슬림 전신 살 빼기 스트레치'라는 다이어트 서적을 내기도 했다. 2개월 만에 약 10kg을 감량한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내용으로, 12만 부 정도 팔린 베스트셀러도 있습니다. 1

2013년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이 엄마로 출연했다. 딸과 함께 출연한 방송은 전 세계 통틀어 처음이라고 한다. 일본에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처럼 사생활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이 흔하지 않기 때문이다. 슈돌 이후 한국에서의 인지도가 많이 높아졌다.

 

2018년 일본에서 하와이로 이주 결정을 하였다. 일본 양육 방식이 까다롭기 때문에 이주했다는 의견이 있는데 내 생각에는 그냥 하와이가 일본보다 좋아서 이주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어떤 이유라도 자국 일본 팬들은 이해 하지 못하는게 사실이라 생각 됩니다. 

 

너무 많은 경력이 있어서 이 부분은 모두 적기에는 너무 글이 길어질 것 같아 패스하겠습니다. 

 

모델로써도 레전드를 찍고 방송, 라디오, 베스트셀러, 부모로 서로도 훌륭한 길을 걷고 있는 것 같다. 다른 건 몰라도 나이를 이겨내는 자기 관리를 존경스럽다. 타고난 것도 많은 부분 차지 하겠지만 타고난 것도 가꾸고 관리하지 않으면 세월을 이길 수 없는 게 사실이다.

 

'야노시호 그녀는 레전드라는 사실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사실'

 

Thank Y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