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방

오늘 빅스마일데이+슈퍼딜에서 겨울철 필수 아이템과 외부활동에 필수 아이템 행사 진행 하네요~~!!

by 자중남 2023. 11. 9.
반응형
SMALL

오늘은 연말 이베이에서 행사하는 빅스마일데이에서 큰 행사인 슈퍼딜 진행에 관한 내용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먼저 어떤 걸까요?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슈퍼딜

와 이렇게 행사를 하는데 너무 밑에 있어서 잘 모를듯 하여 공유해 봅니다. 현재 가격에서 최종가를 보면

13만 원대로 구매를 할 수 있으니 꿀이네요 

 

하지만 이것 보다 더 화끈한 행사는 이 안에 있습니다. 

빅스마일 데이 옵션

옵션을 보면 더 대단한 할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예전 제가 파워뱅크 정보 리뷰를 올렸을 때보다 가격이 10만 원이나 싸게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캠핑에서 필요한 테이블 그리고 차 안에서 필요한 공기 청정기 여러 가지 상품들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있네요~~!!

행사 기간은 빅스마일 데이 하는 동안 계속 될것으로 예상되지만 소량으로 행사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연말에 꿀 득템 한번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 드립니다. 

반응형